> 오피니언 > 구요한칼럼
[구요한칼럼 00] 당신은 마음에 주님을 모시는가?
구요한 발행인  |  lifech0675@gmail.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28  17:15: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구요한칼럼 00]

당신은 마음에 주님을 모시는가?

-머리 신앙과 가슴 신앙-



 

 

고린도후서 3:6.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율법 조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율법 조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

2 Corinthians 3:6.
He has made us competent as ministers of a new covenant --not of the letter but of the Spirit; for the letter kills, but the Spirit gives life.



S 목사가 들려준 이야기다.
어느 목사님 한 분과 만났더니 2 시간 가까이 자신 이야기와 어떤 목사님의 성경 공부가 너무나 은혜로워서 목사님들도 많이 오고 신학교 교수들도 많이 참석한다면서 꼭 가보라고 권면하더란다.



한참 동안 듣고 난 후, S 목사가 '마음에 주님을 모시는 생명과 기쁨'에 대해서 10분 정도 이야기 했더니 그 목사님의 태도가 금방 달라졌다고 한다.


"그것은 내가 평생 추구하던 겁니다.
그 비법이 무엇인가요?"


성경을 지식적으로 아는 것도 중요하다. 그러나 성경의 주인공이신 예수님을 마음에 모셔서 생명과 평강을 누리지 못하면 그것은 머리 신앙에 불과하다.


머리 신앙은 지적 교만만 부추길 뿐 영적 생명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요즈음 머리 신앙인들이 너무 많다. 가슴 신앙이 절실하게 필요한 때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실시간인기기사
회사소개만드는 사람들광고문의후원안내회원자유게시판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1110 Nuuanu Ave, Honolulu, HI 96817 USA  |  대표 구요한  |  청소년보호책임자 구요한
Mail to: gloriatimes77@gmail.com
Copyright © 2018 글로리아타임스. All rights reserved.